지샥 GA-110LN 시리즈 후기

Uncategorized 0 Comments

얼마전에 얻게된 GA-110LN 시리즈중 초록색 모델인 지샥 GA-110LN-8ADR 모델 후기를 써보려한다.

지코스모 공식홈페이지 (http://www.gcosmo.co.kr) 에 들어가서 제품명을 검색하면 제품에 대한 간단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GA-110LN 시리즈의 출시일은 2017년 1월이고 홈페이지에 명시된 가격은 190,000원이다.

본 제품 케이스다. 발대식에서 지샥이라는 브랜드에 대한 간단한 설명을 들었는데 

G-Shock의 G는 Gravity (중력) 를, Shock은 충격을 뜻한다고 했다. 

브랜드 컨셉도 강인함을 뜻한다고 한다. 

그런 컨셉에 맞게 케이스부터도 뭔가 강인한 느낌도 들고 남성스러운 느낌도 든다. 

뭔가 디자인에 브랜드 아이덴티티나 컨셉이 이쁘게 잘 맞아 떨어지는 것 같다.

케이스를 열면 보증서, 국제 보증서, 제품 사용 설명서 등이나온다.

예전에는 병행수입 제품도 무상수리가 가능했는데, 이제는 보증서를 지참하고 매장에 방문할 수 있는 구매자만

무상 AS를 받을 수 있단다. 

여러가지 기능이 있는 것 같은데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제품 사용 설명이나 기능등에서 알 수 있다.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 1/1000 초 스톱워치 기능 

– 내자 시계 (JIS1 종) : 자기류의 영향을 별로 받지 않습니다. 

– 속도 측정 

– 내 충격 구조 (쇼크 레지스터) 

– 무기 유리 

– 20 기압 방수 

– 우레탄 밴드 

이러한 기능이 있다고 써져있는데 사실 기술적인 데에는 크게 신경도 쓰지않고 지식도 많이 없다.

그래도 튼튼하다는 거 하나로는 유명하니까 믿고 쓴다

그리고 디자인도 나름 만족

개인적으로 뒷부분도 회색이었으면 하는 바램이었는데 그래도 뭐 잘 안보이니까 상관은 없을 것 같다.


착용샷

셔츠에는 잘 안어울릴 줄 알았는데 완전 정장 셔츠 말고 캐쥬얼한 느낌의 셔츠에는 입어도 이쁜 것같다.

물론 정장 셔츠에는 아직 안입어봐서 모르겠는데 한번 입어볼 일 있으면 입어보는 걸로 ㅋㅋㅋ